카테고리 없음

네네치킨 순살파닭, 양은 충분, 퍽퍽살이 아쉽

깨비깨비먹깨비 2021. 1. 9. 18:14

 

네네치킨에서 오리엔탈 순살 파닭을 시켰어요. 배달어플에서 19000원이고 이것저것 할인해서 15000원에 먹었어요. 보통 순살 파닭은 브라질산 닭고기를 사용한다고 해요. 네네치킨은 국내산 닭고기를 사용하니 좀더 안심하고 먹어도 되겠어요. 

 

 

 

1. 구성

치킨무, 양념소스, 파, 오리엔탈 소스, 순살치킨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주문할 때 '파 많이 주세요.'라고 하면 파를 더 넉넉하게 줘요. 이 날은 파 많이달라고 하는 걸 안써서 파가 살짝 부족한 느낌이었어요. 

 

 

 

2. 와사비가 강한 소스 맛

저는 부먹이라서 오리엔탈 파닭 소스를 부어서 먹었어요. 와사비 맛이 강해서 와사비 맛을 싫어하시는 분이면 함께 온 양념치킨 소스에 찍어먹는게 좋을 것 같아요. 소스에 충분히 적셔진 치킨을 먹으니 코가 뻥뻥- 뚤리더라구요. 소스 맛은 단짠+와사비맛이었어요. 저는 와사비에 호불호가 많이 없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오리엔탈 소스가 단 편이어서 단 소스를 싫어하는 분에게는 불호일 것 같네요. 

 

 

파채를 붓고 젓가락으로 펴줘요. 그리고 오리엔탈 소스를 휘리릭 두르면 끝!

 

 

 

 

 

 

3. 퍽퍽했던 살, 양은 아쉽지 않아

네네치킨 순살은 주로 닭가슴살과 엉치살을 주로 쓴다고 해요. 그래서 그런지 좀 퍽퍽한 느낌이 들었어요. 퍽퍽 살을 싫어하시는 분들이라면 불호이겠어요. 양은 남녀 둘이서 먹기에 부족하지 않았고 여자 셋이서 먹어도 충분한 양일 듯해요. 

 

 

 

 

4. 결론★★★☆☆

글쎄요 다시 사먹을지는 모르겠어요. 맛은 보통이었지만 살이 퍽퍽해서 뼈가 있는 부드러운 살이 먹으면서 자꾸 생각나더라구요. 와사비 맛이 강한 오리엔탈 소스 그리고 닭의 퍽퍽살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추천, 그렇지 않으면 다른 메뉴로 생각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