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파리바게트 당근머핀, 취지가 착한, 촉촉한 머핀

깨비깨비먹깨비 2021. 1. 23. 00:13

파리바게트에 갔다가 당근 머핀을 사봤어요. 당근 케익을 워낙 좋아해서 어떤 맛일지 궁금하더라구요. 

 

=가격 및 칼로리=

제주 구좌 당근이 유명하잖아요. 당근 농가를 살리기 위한 상생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출시한 제품인가봐요. 대기업에서 이런 좋은 취지의 프로젝트를 많이 하면 좋겠어요. Good!

 

크림이 듬뿍 얹어져 있어서 그런지 작은 사이즈인데도 칼로리는 꽤 되네요, 330칼로리. 가격도 크기에 비하면 저렴한 편은 아닌 것 같아요, 2500원. 

 

=크기=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작은 사이즈에요. 몇 입 먹으면 끝난답니다.XD

 

빵 속을 보면 당근 조각이 조금씩 보이죠? 제품 설명에는 호두도 들어있다고 하는데 호두는 거의 찾아볼 수 없었던 것 같아요. 그게 조금 아쉽네요.

 

=맛=

제품 설명에는 '꾸덕한 크림치즈'라고 했는데 머핀 위에 얹어진 크림이 꾸덕한 편은 아니었어요. 꾸덕하기보단 가볍고 부드러운 느낌! 머핀 빵 또한 딱딱하고 꾸덕한 식감이라기보다 여느 머핀 처럼 가볍고 촉촉한 느낌이었어요. 당근 머핀이지만 당근 맛이 강하게 나지 않았고 너무 달지 않아 좋았어요. 

 

=결론★★★☆☆=

맛이 나쁘진 않은데 머핀의 크기를 감안하면 가성비가 좋은 편은 아닌 것 같아요. 하지만 머핀을 만든 취지도 좋고 맛도 괜찮으니 머핀이 먹고싶은 날 한 번쯤은 드셔보길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