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유로코 피자 정원초과, 네 가지 맛 중 고구마 무스가 일등!

깨비깨비먹깨비 2021. 1. 21. 10:29

한 판에 네 가지 맛을 담은 유로코 피자, 정원 초과를 주문했어요. 여러가지 맛을 한 번에 먹고싶을 때 딱이더라구요. 

레귤러: 20,900원
라지: 23,900원
프리: 29,900원

라지(23,900원) + 고구마 크러스트(4000원) = 27,900원

정원초과 = 불고기 피자 + 페퍼로니 피자 + 고구마무스 피자 + 베이컨포테이토 피자

 

=크기 및 양=

손을 벌려서 사이즈를 가늠해 봤어요. 라지 사이즈라 여자 둘이 먹기에 양이 딱 맞았어요. 셋 혹은 넷이서 먹으려면 프리사이즈가 맞을 것 같아요. 

 

=네가지 맛 비교=

저나 친구나 네가지 맛 중 고구마 무스가 올려진 피자가 제일 맛있었어요. 달달한 고구마 무스맛과 고소한 크림치즈 맛이라서 너무 맛있었어요. '그냥 다른 세가지 맛도 모두 고구마 무스였다면 좋았을 껄' 생각도 들더라구요.XD

고구마 무스
베이컨 포테이토
페퍼로니
불고기

고구마 무스>> 페퍼로니 ≥ 불고기 >>베이컨 포테이토

이 순서로 맛있었어요. 달달하고 고소한 고구마 피자 좋아하는 분이라면 당연 고구마 무스 피자를 가장 좋아할 것 같아요. 페퍼로니 피자는 조각마다 페퍼로니가 두 장씩 올라가 있고 많이 짜지 않아 맛있었어요. 불고기 피자와 베이컨 포테이토는 흔히 먹어본 맛이었어요. 

 

=소스 등 사이드=

기본적으로 피클과 갈릭소스, 파마산 치즈 가루, 핫소스가 함께 들어있어요. 피클과 갈릭소스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하나씩 더 추가해도 좋을 것 같아요. 둘이서 먹기에는 조금 아쉬운 양이었어요. 

 

=결론★★★★☆=

맛은 있었지만 굳이 네가지 맛이 필요있을까 싶었어요XD 그정도로 고구마 무스 피자가 가장 맛있었거든요. 가성비는 보통인 것 같아요. 요즘 더 저렴하면서도 맛있는 피자 체인이 많아서 별 하나 뺐어요. 하지만 맛, 가성비 면에서 나쁘지 않았기 때문에 한 번 드셔보시길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