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유로코피자 두판피자, 재구매 의사 100프로

깨비깨비먹깨비 2021. 1. 23. 09:05

정원초과 피자를 너무 맛있게 먹어서 이번에는 유로코 피자에서 다른 메뉴를 주문해 보았어요.

두 판 피자 = 페퍼로니 피자(R) + 고구마 피자(R) 
가격: 23,900원

 

 

 

=배달 및 포장=

보온 팩에 피자를 넣어주셔서 피자가 뜨끈뜨끈했어요. 그리고 사이다도 얼음컵과 함께 센스있게 보내주셔서 좋았구요. 피클이나 소스도 그렇고 다른 유로코 지점에서 시켰을 때보다 훨씬 꼼꼼하게 포장해 주셨더라구요! 같은 체인점이라도 사장님의 센스에 따라 서비스의 질이 다른가봐요XD

 

 

=페퍼로니 피자=

레귤러 사이즈 두 판이라 여자 3~4명이서 먹기에 적당한 양이었어요. 작은 사이즈였지만 페퍼로니와 고구마가 풍성하게 들어가 있어 정말 만족했답니다.

 

보통 페퍼로니 피자를 시키면 오리지널 피자라서 성의없게?! 만들어진 경우를 많이 봤거든요. 피자 한 조각에 페퍼로니가 한 장 올려져 있거나 지나치게 짠 경우도 있었어요. 페퍼로니 피자 좋아하는 분은 유로코피자에서 시켜드시면 정말 만족할듯 합니다. 페퍼로니도 넉넉하게 올려져 있고 짜지 않았거든요.

 

 

=고구마 피자=

고구마 피자는 달달한 고구마 무스맛에 고구마 큐브도 넉넉하게 올려져 있어 맛있었어요. 지나치게 달지않았고 도우도 얇은 편이라 먹기에 좋았어요. 

 

 

 

=재구매 의사 ★ ★ ★ ★ ★=

이날 반전은 페퍼로니 피자였어요. 별 기대 없이 시켰는데 페퍼로니 피자가 정말 맛있어서 좋았어요. 고구마 피자는 아는 맛이었지만 그래도 재료가 풍부해서 좋았구요. 다른 피자 체인의 페퍼로니 피자에 실망하신 분들은 유로코 페퍼로니 꼭 드셔보세요! 두 번째 주문에도 유로코 피자에 만족해서 앞으로 여기서 자주 시켜먹을 것 같아요. 유로코 피자 추천합니다.^^